내 발이 닿은 곳

화천 자전거여행 본문

자전거 여행

화천 자전거여행

우목수 2016. 7. 20. 14:15

화천 자전거 여행

2016년 7월 18일

 

춘천까지 itx로 이동... 화천으로 출발...

이번여행은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... 비록 화천에서 날 버리고 가벼렸지만...ㅋㅋ

 

 

화천으로 가는 길 만난 큰 언덕, 배후령 해발600

 

친구들과 함께... 혼자일 때와는 다른 느낌...

 

배후령이 38선. 화천은 6.25이전에는 이북땅이었다는데...

 

화천으로 향하는 길...

배후령 큰 고비를 넘고나니 모두 얼굴이 환하다... 다가려서 표정을 알 수 없는 이가 아마도 가장 밝을 것이다..ㅋㅋ

배후령을 넘으면서 자전거타기 은퇴를 생각했었단다...ㅎㅎ

 

여름 큰 비에 자전거 길은 별로였지만, 친구들이 있어서 즐거웠던...화천

 

순대국도 먹고

 

먼저 떠나는 친구들과 아쉬운 이별... 나는 화천에서 머물고, 다음날 평화의 댐에 갈 계획.

 

 

혼자서 쓸쓸하게 화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일찍 숙소 잡아서 취침...ㅋㅋ

 

Comments